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한민국 최고의 김치 농협풍산김치등 7개 제품 선정

추천0 조회수 14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한민국 최고의 김치 농협풍산김치등 7개 제품 선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1-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농림수산식품부는 2012 김치품평회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농협풍산 김치」등 7개 제품을 최종 선정하여 발표하였다. ○ 평가결과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7개 제품은 다음과 같다. ▷ 대상 : 농협풍산김치 (서안동농협) ▷ 금상 : 신선℃(연안식품) ▷ 은상 : 일품프리미엄(이화종합식품)‚ 선장김치(선도농협) ▷ 동상 : 천년의 김치맛(청원오가닉)‚ 예소담 김치(화양에프엔에스)‚ 진미포기김치(진미 제2공장) □ 김치 품평회는 김치산업 진흥법 제17조에 따라 우리 김치의 품질향상과 김치업체의 경쟁력 촉진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었다. ○ 이번 김치품평회는 시도의 예비심사를 거쳐 추천된 44개 김치업체 배추 포기김치 브랜드를 대상으로 ①품질‚ ②제조시설‚ ③사용재료‚ ④소비자 접근성‚ ⑤서류 및 현장실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높은 점수를 받은 7개 제품을 선정하였다. ○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세계김치연구소 및 10개 소비자단체가 ‘12.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품평회에 참여한 김치를 대상으로 항목별로 평가기준에 따라 엄정하게 평가하였다. □ 아울러‚ 금번 행사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도 함께 개최하여 5.4톤의 김치를 푸드뱅크를 통해 불우 이웃에 전달하였다. □ 농림수산식품부 관계자는 이번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7개 제품을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로 소비자에게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