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축산 선진국 네덜란드의 방역 위생시스템을 배운다

추천0 조회수 1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축산 선진국 네덜란드의 방역 위생시스템을 배운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12-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12.20일 농장부터 식탁까지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한 HACCP 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천안연암대학에서 해외 HACCP 전문가를 초청하여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워크숍에서는 네덜란드의 HACCP 전문가 2명이 이론과 현장실습을 겸한 선진기법을 소개하고‚ 축산농가축산관련 단체 관계자를 포함하여 축산물HACCP기준원의 심사관 및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지자체 축산물 위생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워크숍은 천안연암대의 국가대표 양돈실습장 현장견학 및 사례분석‚ EU 및 네덜란드의 HACCP/IKB 제도 운영실태‚ HACCP 성공정착을 위한 선행요건‚ 한국 HACCP 제도의 개선방안‚ 축산농장의 HACCP 성공적 확산전략 방안에 대한 강의와 토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농식품부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국내 실정에 부합되고 국산 축산물의 안전성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방역위생관리 시스템 구축 방안을 도출하여 글로벌 스탠더드를 충족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국내 HACCP 제도를 합리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