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과천 경마공원 직거래 장터‘야외식당’겨울철 운영

추천0 조회수 16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과천 경마공원 직거래 장터‘야외식당’겨울철 운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2-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과천 경마공원에 직거래 장터인 '바로마켓‘은 겨울철 준비를 마치고 야외식당을 크리스마스 이전인 12월 23일에 개장한다. 야외식당은 축산물 판매점(안테나숍)과 연계한 구이 위주 식당으로서 고객들이 따뜻한 몽골텐트 안에서 겨울 운치를 즐기며 저렴하게 축산물을 먹을 수 있도록 하였다. 농식품부는 2009년 4월에 처음 개장하여 직거래 장터 모델화에 성공한 '바로마켓‘을 겨울철에는 휴장하였으나‚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축산물 야외식당을 지속적으로 운영키로 하였다. 야외식당은 매주 월~목요일에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겨울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 축산물 판매점(안테나숍)은 매일 개장 한편 지난 12월 10일 휴장한 '바로마켓'은 설날 전인 2010년 2월 10일에 설 특판행사와 함께 전체 농축수산을 진열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장될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