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여인홍 농식품부 차관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시설 안전점검 현장방문

추천0 조회수 4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여인홍 농식품부 차관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시설 안전점검 현장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여인홍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은 4월 8일(수) 경상남도 진주시 소재「가뫼골 체험마을」을 방문하여 농촌체험시설의 안전관리 상태를 점검하고‚ 농촌관광을 활성화 하기 위한 의견 수렴 기회를 갔는다. 시기상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부터 농촌체험 관광객 증가로 각종 안전사고의 발생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농촌체험마을을 직접 방문하여 안전관리 상태를 점검하게 되었다. 여 차관은 “계절적으로 도시민의 농촌체험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각종 체험시설의 위험요소를 다시한번 점검하고‚ 소화기 비치작동 등 각종 안전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서 안전사고를 예방해 줄 것”을 당부한다. 한편 농식품부는 농촌체험마을 등 농촌관광시설에서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4월말까지 지방자치단체 등과 함께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기존에 마련된『농촌체험휴양마을 안전관리 매뉴얼』에 따라 농촌체험휴양마을이 자체적으로 안전 점검을 실시하도록 조치하였다. 또한‚ 농촌체험마을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15년부터는 안전화재보험에 대한 지원 비율을 높여(보험료의 50%→80) 체험마을에서 안전사고에 적극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