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우리밀‚ 군납만이 살길이라니”제하의 한겨레 2.1(수)일자 보도 관련 설명자료

추천0 조회수 8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우리밀‚ 군납만이 살길이라니”제하의 한겨레 2.1(수)일자 보도 관련 설명자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2-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1일자 한겨레신문『우리밀‚ 군납만이 살길이라니』제하의 보도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 【 보도내용 】 국산밀 제품을 생산하는 CJ제일제당 등 대기업들은 소비자들의 수요감소‚ 수입산과의 가격차이 등을 이유로 국산밀 수매물량(계약재배)을 감축하여 '15년 식용밀 자급률을 10%로 끌어올리겠다고 호언장담한 정부의 국산밀 생산소비촉진 확대계획에 차질을 빚고 있다. 【 설명내용 】 정부는 국제곡물 수급불안에 대처하고 겨울철 유휴농지를 통한 식량자급률 제고 측면에서 2015년까지 국산밀 자급률 10% 확대계획을 발표한바 있으며‚ 국산밀의 생산과 소비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산밀의 자급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국산밀의 소비촉진 홍보를 통한 저변확대가 가장 시급한 상황이며‚ 이를 위해 금년도에 밀 자조금 신규 조성‚ 대중매체 공익광고 캠페인 및 홍보 시식회 등을 통한 소비촉진 홍보 확대와 함께 * '12년 국산밀 소비확대 홍보사업계획 : 14개사업 지원 다양한 가공제품 개발과 가공용도별 신품종 육성 등을 통해 국산밀의 소비확대를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더불어‚ 국산밀의 수급안정 시스템이 정착될 수 있도록 생산유통소비 각 분야별 균형 있는 동반성장을 위해‚ 국산밀 저온저장시설‚ 원료곡 수매자금‚ 밀 대표조직육성지원 등 다각적인 계획을 수립추진할 계획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