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법주사 금강문(56601)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법주사 금강문(56601)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가운데가 위아래로 볼록하고 양 옆은 길쭉하게 뻗어나가며 좌우대칭인 구름이다. 가장자리에 여러 줄로 외곽선을 그려 입체감을 살렸다. 구름 주위에는 여러 개의 동심원이 배치되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스탠드조명‚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가구류>의자‚ 쇼파 제품디자인>주택설비용품류>타일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넥타이‚ 스카프‚ 침구류 건축/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디자인>주거용 실내 디자인 [디자인 방향성] 중앙에 둥글둥글한 타원형을 여러 겹으로 배치하여 뭉게구름의 모습이 표현되었다. 타원형 양 옆은 끝 부분을 뾰족하게 나타내 날카로운 느낌을 주며 부드러운 곡선이 사용된 중간 부분과 조화를 이룬다. 굵은 선으로 표현된 외곽선이 구름을 감싸주는 모습은 안정감을 준다. 구름 안쪽 면에 가늘게 표현된 물결모양의 선을 나타내 입체감을 주었다.원천유물 법주사 금강문원시문양 법주사 금강문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법주사 금강문문양 구분원시문양(2D)국적/시대한국/조선원천유물명법주사 금강문소장기관법주사원천유물 재질목제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