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책 피는 도서관! 한밭도서관 도서관주관 행사 12일부터

추천0 조회수 44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책 피는 도서관! 한밭도서관 도서관주관 행사 12일부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꽃 피는 봄‚ 책 피는 도서관!
가족과 함께 한밭도서관으로 봄나들이 나오세요.
한밭도서관이 ‘제51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저자 초청 강연회‚ 가족뮤지컬‚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시민의 독서문화 정착과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도서관‚ 책 속에서 설렘이 물들다!’를 주제로 전국에서 동시 개최됩니다.
14일 한밭도서관 지하 1층 회의실에서는 ‘물음표 혁명’의 저자 김재진 작가가 ‘지구별 여행 중 길을 잃은 그대에게’를 주제로 강연하고요.
이어 15일 같은 장소에서 ‘공부의 힘’ 저자 노태권 작가가 ‘공부는 어려울 때 일어서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주제로 얘기를 들려줍니다.
또 17일에는 서해문집 대표가 ‘징비록을 통해 본 조선이라는 나라’를 주제로 임진왜란에 얽힌 당시의 시대상과 교훈을 들려줍니다.
마지막으로 23일에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문희순 작가의 강연을 통해 대전여성문인 김호연재의 삶과 문학 이야기와 만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밭도서관은 내달 3일까지 1층 전시실에서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북 바인딩’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 밖에 18일 오후 3시 한밭도서관 별관 문화사랑방 2층 강당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금도끼‚ 은도끼’가 무대에 오릅니다.
궁금한 사항은 한밭도서관 자료운영과(042-270-7483)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