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제5기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 공개모집

추천0 조회수 45 다운로드 수 5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제5기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 공개모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제5기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 공개모집
온ㆍ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울산시민 200명 모집
오는 1월 31일까지 생활공감 누리집으로 접수
울산시는 제5기 생활공감 모니터단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울산시민 200명(전국 4‚000명)이며‚ 주부‚ 회사원‚ 자영업‚ 대학생‚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격은 국민제안 등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국정과 시정에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원하는 인터넷 및 컴퓨터 활용이 가능한 시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생활공감 모니터에 선정되면 생활공감정책 아이디어를 수시 발굴·제안하고‚ 국정이나 시정에 참여하여 소통의 파트너로써 정책현장 모니터링‚ 나눔·봉사활동 등을 하게 된다.
이번 제5기 생활공감 모니터단의 모집기간은 1월 12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지원방법은 생활공감 누리집(www.happylife.go.kr)에서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대상자 발표는 생활공감 누리집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생활공감 모니터단으로 선정이 되면 정부의 위촉장이 수여되며‚ 우수 아이디어 제안 및 우수활동자에 대해서는 월별 또는 분기별로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정부포상도 수여한다.
이상찬 울산시 자치행정과장은 “생활 속의 작지만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생활공감정책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면서 “지역사회와 정책에 관심과 애정이 가득한 분들이 적극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활동기간은 2015년 3월 1일부터 2016년 2월 28일까지 1년간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생활공감 누리집(www.happylife.go.kr)을 참고하거나 울산시 자치행정과 주민생활팀(229-24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