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희망찬 새해 시작은 문화예술행사와 함께!”

추천0 조회수 7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희망찬 새해 시작은 문화예술행사와 함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내년 1월 한 달 내내 다양한 문화예술행사 열려
갑오년 새해를 여는 1월에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시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울산시는 2014년 새해 시작과 함께 다양한 소재와 주제로 시민들께 생각의 장을 열어줄 다양한 기획 전시와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문화예술회관에서는 12월 27일부터 1월 7일까지 12일간 신년 덕담을 주제로 한글‚ 한문‚ 문인화 등 다양한 서예 등불작품 총 200점을 전시하고 부대행사로는 관람객들에게는 가훈 써주기가 마련된다.
그리고 1월 17일에서 19일까지는 15세기 프랑스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집시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한 꼽추 콰지모도의 슬픈 사랑이야기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공연이 4년 만에 울산시민을 찾는다.
2013년에 이어 박물관도 다양한 특별전시회를 마련한다.
울산박물관은 울산출신 외교관 충숙공 이예의 업적을 널리 알리고 재조명하는 ‘조선사람 이예‚ 바다를 건너다’ 특별전이 내년 1월에도 이어 전시된다. 울산대곡박물관은 ‘울산 태화강과 만난 불교’를‚ 울산암각화박물관은 ‘살아있는 신화‚ 사하라의 바위그림’ 등 다양한 주제의 특별전을 연다.
겨울방학을 맞아 남부도서관과 울주군도서관은 영어스토리텔링을 비롯하여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인문학서재 몽돌에서는 1월 2일 신년 특별기획전으로 ‘울산아동문학회 동시화전’‚ 1월 23일에는 ‘나는 왜 그림을 그리는가’를 주제로 한 강연과 테너듀오콘서트 공연을 준비한다.
또한‚ 중앙소공연장에서는 1월 4일‚ 11일‚ 18일‚ 25일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겨울철 동절기 프로그램을 통해 강의 및 연극체험이‚ 1월 11일 락밴드 공연이‚ 19일 기타연주‚ 25일 여러 장르의 Street Dance(힙합‚ 팝핀‚ 락잌‚ 걸스힙합 등)와 K-POP 커버댄스를 소재로 댄스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내년 1월에도 울산 곳곳에서 변함없이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마련되어 있다.”라며 “한 달 내내 펼쳐지는 우리 지역의 문화예술행사를 통해 가족‚ 동료‚ 친구들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계사년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희망찬 갑오년 새해를 설계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는 다양한 월별 문화예술행사를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www.ulsan.go.kr)에 제공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