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기센터‚ ‘블루베리 재배 실용기술 교육’ 실시

추천0 조회수 17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기센터‚ ‘블루베리 재배 실용기술 교육’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7일 … 이론 강의 및 전정실습 등
소득작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블루베리 재배 실용기술 교육이 마련된다.
울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운)는 12월 17일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블루베리 재배 실용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자금 회전기간이 빠르고 높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작목으로 인기가 많은 블루베리에 대한 재배기술과 짧은 유통기간을 극복할 수 있는 재배기술에 대해 재배농가 및 희망농가 등 120여 명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날 강의는 김진국 교수(경상대학교 과수원예학)가 강사로 나서 블루베리 품종 선택에서부터 이용 가공까지의 블루베리 재배기술에 대해 체계적으로 강의한다.
이론 강의에 이어 김 교수는 시험연구포장에서 블루베리 가치 치기 등 전정실습 시간도 진행한
다.
박환정 교육홍보담당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재배 농가들이 핵심기술을 생산현장에 접목하여 고품질 블루베리 생산으로 시장 경쟁력를 강화하고 농가소득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