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시 누리집(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시 누리집(홈페이지)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좋은 의견 기다립니다!”
12월 16일부터 12월 30일까지
울산시 누리집(홈페이지)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가 실시된다.
울산시는 울산시 누리집에 대한 이용자들의 이용불편과 개선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편리하고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울산시 누리집 이용자 만족도 조사 및 의견을 수렴한다고 밝혔다.
조사는 울산시 누리집 이용자를 대상으로‚ 12월 16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 알림창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단‚ 조사의 신뢰도 확보를 위해 실명인증을 거쳐야 한다.
설문은 설문자 성별‚ 연령‚ 주거지역 등 기본정보와 이용시기‚ 횟수‚ 목적 등 이용실태 및 누리집 화면구성‚ 이용편의성‚ 제공정보 등 만족도‚ 개선의견 등 총 10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울산시는 만족도 조사 결과‚ 항목별로 분석하여 자료수정‚ 메뉴이동 등 경미한 사용자 불편사항은 즉시 개선하고 디자인 변경‚ 새로운 기능 추가 등은 2014년 누리집 개편 시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발굴과 서비스도 확대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 조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불편사항이나 기능 추가 및 기타 개선사항을 적극 건의해 달라.”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