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 중소석유화학업체 동남아 시장 개척

추천0 조회수 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 중소석유화학업체 동남아 시장 개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6-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6월 5일 ~7일‚‘제14회 아시아 오일 & 가스전’
울산시‚ 경덕산업‚ 국일인토트 등 5개 업체 파견
울산시는 한국무역협회울산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울산지역 석유 및 석유화학업체의 수출증진과 해외 마케팅 지원을 위해 오는 6월 5일 ~ 7일(3일간)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2013년 제14회 아시아 오일 & 가스 전시회(OGA2013)’에 울산지역 유망 중소업체 5개사를 파견한다고 밝혔다.
파견 업체는 석유화학 및 가스 관련 설비를 생산하는 경덕산업(주)‚ (주)국일인토트‚ (주)대화엔지니어링서비스‚ (주)동원엔텍‚ 창신인터내셔날(주) 5개사이다.
울산시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에게 부스 임차료‚ 장치비‚ 운송료‚ 통역비를 지원한다.
아시아 오일 & 가스 전시회는 홀수년도에 격년으로 개최되며‚ 오일 & 가스 산업 관련 아시아 최고의 전시회로 올해 참가업체는 50개국 1‚500개‚ 방문객은 2만 1‚000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의 대 말레이시아 주요 수출품목이 석유 제품인 만큼‚ 이번 전시회 참가는 우리 기업들이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동남아 시장 진출을 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말레이시아는 스마트폰 등 휴대용 통신기기 부문에서 삼성전자‚ LG전자 등이 시장점유율 1~2위를 차지할 만큼 한국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나라로 텔레비전‚ 자동차 수출도 증가하는 추세이며‚ 소비재도 한류 열풍의 영향으로 한국산 제품의 선호도가 높은 나라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