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시민 건강대축제 2011 웰빙라이프 울산 개최

추천0 조회수 7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시민 건강대축제 2011 웰빙라이프 울산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9-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9. 23 ~ 9. 25(3일간)‚ 태화강 둔치 일원
강연‚ 전시&판매‚ 시연&체험‚ 부대행사 등 다채롭게 마련
시민들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 영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웰빙 정보가 가득한 시민 건강대축제가 열린다.
울산시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태화강 둔치 일원에서 건강‚ 음식‚ 미용‚ 주거‚ 안전 등 5대 웰빙 생활 분야의 특색있는 정보와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을 제공하는 2011 웰빙라이프 울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개막행사‚ 강연‚ 전시&판매‚ 시연&체험‚ 부대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마련되며‚ 행사장은 △웰빙테마전시관 △웰빙이벤트관 △웰빙음식체험관 △지역특구 및 안전&건강생활관 △웰빙주거관 △걷기무대로 구성된다.
「웰빙테마전시관」은 △사찰음식·발효식품·전통주 전시 △건강식품 전시 △일본 우호협력도시 특산물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웰빙음식체험관」은 △국내외 웰빙음식 체험 △푸드 코드가‚ 「웰빙주거관」은 △한옥 및 천연건축기자재 전시 △한지박물관 운영 △생활 목공예품/황토인형 만들기 체험 등이 운영된다.
「지역특구 및 안전&건강생활관」은 △영양체험 △건강체험 △안전캠페인 △지진체험 차량 운영 △전국 특구 및 울산 특산물 판매 △미용·마사지 체험 등이 이루어진다.
이 밖에 「웰빙이벤트관」에서는 부대행사인 제6회 울산광역시장배 전국요리경연대회와 제5회 울산제과제빵경진대회가 「걷기무대」에서는 제6회 태화강십리대밭 건강걷기대회가 개최되며 이밖에도 건강 강연(2회)‚ 피부미인 선발대회‚ 난타공연‚ 소원등 만들어달기‚ 웰빙놀이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다양하고 실속있는 「2011 웰빙라이프 울산」 건강축제에 참석하셔서 건강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가득 가져가시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