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행락철 바다 낚시어선 합동 단속 실시

추천0 조회수 10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행락철 바다 낚시어선 합동 단속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10-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는 행락철을 맞이해 낚시어선들의 해난사고 예방과 승객의 안전 확보를 위해 오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시 및 구·군 합동으로(1개반 5명) 낚시어선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검대상은 구·군에 낚시어선업으로 신고된 낚시어선(66척)과 미신고불법 낚시어선들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낚시어선업 미신고 영업행위 △안전장비 확보 여부 △구·군에서 고시한 낚시어선업자 안전운항 준수 내용에 대한 이행여부 △보험에 가입하지 않고 낚시어선업 영업 행위 등이다.
울산시는 점검결과 위반어선에 대하여는 형사입건‚ 영업정지‚ 과태료 부과 등의 행정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본인의 생명은 물론 낚시승객의 안전을 위하여 낚시어선이 갖추어야 할 설비와 안전운항 의무를 항상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 3년간(‘07년~’09년) 낚시어선에 대한 지속적인 점점결과 행정처분(영업정지 등 10척)‚ 과태료 부과(26척‚ 260만원) 등의 조치를 취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5척에 대해 행정처분(경고 4‚ 어업정지 1)‚ 6척에 대해 과태료 60만원을 부과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