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벽지초등학교 어린이들‚ 울산대공원 가다

추천0 조회수 8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벽지초등학교 어린이들‚ 울산대공원 가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0-05-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5월 3일‚ 궁근정초 소호분교 등 3개교 어린이 대공원 방문
울산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엄주호)은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평소 대공원 나들이가 쉽지 않은 울산지역 벽지초등학교 어린이 53명을 초청하여 울산대공원 체험학습을 추진한다.
이번 체험학습에는 궁근정초등학교 소호분교 어린이 13명‚ 길천초등학교 이천분교 어린이 4명‚ 청량초등학교 문수분교 어린이 36명과 인솔교사 등 총 70명이 초청되었다.
이들은 5월 3일 오전 10시부터 나비식물원과 곤충생태관을 견학하고 전시되어 있는 50여종의 나비표본과 200여종의 곤충표본 등을 이용하여 나비와 곤충의 습성과 특징을 배우게 된다.
또한 에너지의 활용과 울산의 모습을 돌아볼 수 있는 환경에너지관 견학을 비롯하여 아쿠아시스 수영장 일일 기초 수영교실 등 울산대공원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학습을 추진한 공단 관계자는 같은 울산에서 생활하지만 교통이 불편하여 상대적으로 문화혜택의 기회가 적은 벽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이번 체험활동이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