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황혼의 열정‚ 울산 실버밴드 12월 정기 공연

추천0 조회수 40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황혼의 열정‚ 울산 실버밴드 12월 정기 공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1-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2월 1일 종하체육관 … 연주 및 악극 공연도 마련
아름다운 황혼‚ 울산실버밴드의 12월 정기 공연이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실버밴드(단장 최위일·64세)는 12월 1일 오후2시 종하체육관에서 노인복지관 및 경로당 어르신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송년)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기념식‚ 울산 실버밴드 정기공연 및 악극공연으로 진행된다.
울산실버밴드는 감격시대‚ 부부‚ 아름다운 강산 등 8곡을 연주하며‚ 악극공연으로 울산시노인복지관 연극반 노영하 어르신 등 8명과 울산실버밴드 가 함께하는 뮤지컬 형식인 ‘용두산 엘레지’가 이어진다.
울산시 관계자는 “저출산 고령화 시대 노인 여가문화에 대한 사회적 관
심이 어느 때 보다도 필요함을 인식하고‚ 실버밴드 공연을 통하여 음악과 함께 노후가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는 새로운 노인문화를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 실버밴드(울산시노인복지관 소속)는 기타‚ 색소폰‚ 드럼‚ 베이스기타‚ 퍼커션 등 어르신 9인으로 구성된 밴드로 올 한해 14회(1만1400여명 참석) 공연활동을 펼쳤다.
‘05년 8월 창단 이래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자원봉사공연‚ 각종 축하행사 지원 등 지역사회 내 다양한 공연활동과 봉사활동으로 울산의 실버문화를 선도하는 길잡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