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디자인 문화도시 울산’ 환경조형물 입상작 확정

추천0 조회수 15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디자인 문화도시 울산’ 환경조형물 입상작 확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0-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역광장 5점‚ 내오산로 진입부 3점 등 총 8점 선정
‘디자인 문화도시 울산’의 지역적 특성을 살린 환경조형물이 선정됐다.
울산시는 「디자인 문화도시 울산」 환경조형물 공모에 출품한 17개 작품에 대한 심사결과 울산역광장 부문 5점‚ 내오산로입구(태화강변) 부문 3점등 총 8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울산역광장’ 부문 금상은 (주)화성건축사사무소(대표 손진락)의 ‘회귀(回歸)’가‚ 은상은 (주)합동건축사사무소(대표 배동식)의 ‘희망의 창’이‚ 동상은 (주)수성엔지니어링(박미례)의 ‘고래의 꿈’‚ (주)기술사사무소 렛(대표 장종수)의 ’울산역광장 환경조형물‘이‚ 입선은 주안엔지니어링기술사사무소(대표 김상준)의 ’고래야! 놀자‘가 각각 선정됐다.
또 ‘내오산로입구’ 부문에는 은상에 (주)기술사사무소 렛(대표 장종수)의 ‘내오산로진입부 환경조형물’이‚ 동상에 (주)랜드아트(대표 김동석)의 ‘미디어 아트 폴’‚ 그룹씨에스종합건축사사무소(대표 김진한)의 ‘호법용·처용·호국용의 비상’이 각각 선정됐다.
두 부문 모두 대상작은 선정되지 않았다.
울산시는 향후 수상작 시상 및 입상작품을 전시하여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한편 입상작품 활용방안을 검토할 계획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