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정밀화학센터-울산과학기술대학교 학술정보처‚ 상호협력교류에 관한 협약 체결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정밀화학센터-울산과학기술대학교 학술정보처‚ 상호협력교류에 관한 협약 체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7-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재)울산테크노파크 정밀화학사업단(단장 남두현)은 2단계 지역전략산업진흥사업 중 수요맞춤형 소재 실용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중소화학기업에 전문 기술 및 시장정보의 효과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7일 울산과학기술대학교 학술정보처(처장 임진혁)와 상호 정보교류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산과학기술대학교 학술정보처는 한국과학기술대학교‚ 포항공과대학교 등과 비교해서 손색이 없는 약 1만종의 전자저널 컨텐츠를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대학으로서는 유일하게 산업체 시장정보(Frost & Sullivan)를 구독하고 있다.
UNIST 학술전문관(연면적 1만㎡의 지상4층)은 지식정보화시대 소장과 접근의 적절한 조화를 지향하는 대학도서관으로 정보처리·네트워크의 중추를 담당하는 대학정보화의 거점 및 e-Education의 설계와 실행을 선도하는 통합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양 기관은 상호 업무교류 협약서에서 상호 기관 소유의 자료와 정보요청에 대하여 최대한 배려할 것을 약속하고‚ 상호 공동발전을 위하여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도모키로 했다.
울산정밀화학사업단은 이번 상호 업무협약을 통하여 전문 기술 및 시장 정보뿐만 아니라 중소화학기업에서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화학분야 세부 분야별 기술 및 시장 정보를 모은 전문자료를 제공하여 지역화학 기업의 R&D 활성화‚ 시장개척 및 기업교류 등 지역 화학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정밀화학사업단의 ‘수요 맞춤형 소재 실용화 지원사업’은 2008년 7월부터 5년간 울산지역 화학기업의 개발제품에 대한 전문정보‚ 분석 및 시생산 등 종합적인 지원을 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80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전자재료 신공정 개발 등의 지원을 실시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