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소년 댄스스포츠공연‚ ‘Let's go 차차차‚ Everybody 차차차’ 열려

추천0 조회수 121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소년 댄스스포츠공연‚ ‘Let's go 차차차‚ Everybody 차차차’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7-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4일 오후6시 롯데백화점 광장… 11개팀 공연
이번주 청소년문화존은 청소년 댄스스포츠 공연 ‘Let's go 차차차‚ Everybody 차차차’로 마련된다.
4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롯데 백화점 광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댄스스포츠 장르에서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건전한 여가문화 정립과 청소년 문화활동의 다양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주요내용으로 밸리댄스코리아의 밸리댄스‚ 박상덕&이선화의 룸바‚ 북구문화예술회관 소속 나빌레라의 삼바·룸바·자이브‚ 유현&권소래의 차차차‚ 탑차일드의 재즈풍 퍼포먼스‚ 정효진&유소영의 파소도브래가 공연된다.
또 보니따의 차차차·룸바·자이브·파소도브래‚ 유현&박영선의 삼바‚ 김재만&이유리의 자이브‚ 밸리댄스키즈공연단의 밸리댄스공연‚ 컨티뉴의 군무 등11개팀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청소년문화존은 지난 4월1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월말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및 달동 문화공원 일원에서 청소년동아리를 주축으로 문화공연 및 체험활동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