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도시공사 아파트 브랜드 명칭 시민 공모

추천0 조회수 1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도시공사 아파트 브랜드 명칭 시민 공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5-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5월 29일 공모 마감
울산시도시공사가 향후 공급하게 될 아파트의 브랜드 명칭을 시민공모 한다.
울산시도시공사(사장 신명선)는 향후 도시공사가 시행하고 공급하게 될 아파트 브랜드의 명칭을 선점하기 위해 5월 1일부터 29일까지 29일간 울산시민을 포함한 전 국민을 대상(외국인포함)으로 대대적인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명칭 공모는 향후 공사가 공급하는 아파트의 브랜드를 통합화하기 위한 작업의 일환으로 당선된 명칭은 아파트 브랜드로 사용될 것이며‚ 울산시 도시공사의 주거문화 지향가치(홈페이지 참조)를 잘 나타내어 주는 명칭이면 응모 가능하다.
1인 3작까지 응모가능하며 공사가 정하는 양식에 따라 2009년 5월 29일 금요일까지 접수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당선작에는 100만원이‚ 우수작 2편에는 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당선작 발표는 2009년 7월 1일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아파트 브랜드 명칭 공모를 통하여 시민들이 생각하는 주거 이상향에 대한 의견도 수렴할 수 있고‚ 향후 도시공사가 시행‚ 공급하게 될 아파트 브랜드를 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개발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브랜드 명칭공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울산
시민 및 전 국민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도시공사의 아파트 브랜드명칭 시민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um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219-8401)도 가능하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