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울산벤처빌딩’ 입주업체 모집

추천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울산벤처빌딩’ 입주업체 모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03-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4월13일까지 지역 우수 중소ㆍ벤처기업 대상
울산시 남구 무거동 울산벤처빌딩이 상반기 정기 입주 모집에 들어갔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벤처빌딩은 임대실 전체 47개실 가운데 잔여실 13실에 대해 오는 4월13일까지 입주업체를 모집한다.
입주실 면적은 15.79평에서 34.68평까지 5개 평형으로 나눠져 있으며 1개실 이상을 사용할 수 있고 입주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간이며 입주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모집대상은 지역 벤처기업이나 지식기반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과 창업보육센터 졸업업체‚ 타지역에 본사를 둔 기업의 연구소나 지사‚ 기타 입주기업 지원을 위한 지원기관 등이다.
입주는 입주신청서에 의거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울산벤처빌딩은 지역 중소ㆍ벤처기업의 성장촉진을 위한 입지공간 제공은 물론 원-루프(One-roof) 종합지원체제를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 지원하기 위하여 첨단 인텔리젼트 빌딩으로 건립되었다.
또한 입주 시 임대실과는 별도로 회의실‚ 프리젠테이션실‚ 교육실‚ 공용작업실과 각종 공용장비 및 인터넷 전용선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편의시설로서 휴게실과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와함께 Post-BI업체(창업보육 졸업업체)를 대상으로 성장능력을 인정받은 업체를 선택하여 집중 육성하고자 입주기업 담당 매니저가 근무하고 있으며 각종 정부 지원사업 안내 및 벤처빌딩 이용관련 제반 편의를 지원하고 있다.
이밖에 입주기업의 컨설팅‚ 교육 등 비즈니스 지원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벤처 육성사업 및 벤처투자펀드 등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 지원하고 벤처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사업 및 국내외 마케팅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벤처 홈페이지(http://www.uventure.or.kr)‚ 울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ubsc.or.kr)를 참조하면 된다(문의 : 226-6214)
한편 지역의 중소ㆍ벤처기업의 집적과 네트워크 구축 및 상호 성장촉진을 도모하기 위하여 건립된 울산벤처빌딩은 지난해 12월 14일 개소식을 거쳐 현재 34개실에 총 21개 업체 및 기관이 입주하고 있다. 끝.
- 산업진흥과 정선희(☎ : 229-2881)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