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3회 울산사랑 시민건강달리기 대회 개최

추천0 조회수 8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3회 울산사랑 시민건강달리기 대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3-09-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자치행정과 229-2491
- 9월 18일∼10월 2일 접수‚ 울산 사랑운동 지속 추진-
○ 울산사랑운동 추진위원회(회장 김복만) 주최로 오는 10월 3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울산문수축구경기장 일반주차장과 체육공원 일원에서“제3회 울산사랑 시민건강달리기 대회”가 개최된다.
○이에 따라 이번 대회 참가 신청서는 시‚ 구·군‚ 읍·면·동사무소 민원실에서 배부하고 있으며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 이번 대회의 달리기 코스는 문수축구경기장 일반주차장을 출발하여 국도14호선(구치소앞 도로)을 거쳐 문수로‚ 남부순환도로‚ 야구장 부지앞을 지나 문수구장 일반주차장으로 돌아오는 3.8㎞코스이다.
○ 또한 이번 행사에는 에어로빅 강사 7∼8명을 초청‚ 에어로빅 시범을 펼치며 김치냉장고‚ 세탁기‚ TV‚ 자전거‚ 축구공‚ 배드민턴 라켓 등 다양한 경품추첨 행사당일 참가 신청자 전원에 대해서는 울산사랑 홍보용 기념품인 T-셔츠 도 지급한다.
○ 시는 이날 박맹우 울산광역시장‚ 김철욱 시의회의장‚ 최만규 울산광역시 교육감을 비롯‚ 언론기관‚ 구청장‚ 군수‚ 시 및 구의원 등 일반시민 3‚000여명이 참석한다고 밝혔다.
○ 한편 울산사랑운동 추진위원회는“앞으로 울산에 대한 애향심 고취는 물론 시민공동체 형성과 정체성 확보로 시민 화합을 위한 울산 사랑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