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해수욕장 및 바닷가 휴양지 수질조사 실시

추천0 조회수 14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해수욕장 및 바닷가 휴양지 수질조사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1-06-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목 : 해수욕장 및 바닷가 휴양지 수질조사 실시
- 보건환경연구원‚ 일산·진하 해수욕장 등 5곳 해수 조사 -
○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에 대비한 수질조사가 이달 말까지 실시된다.
○ 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은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동구 일산해수욕장과 울주군 서생 진하해수욕장‚ 그리고 북구 산하동 바닷가 등 주요 휴양지 5곳을 대상으로 사전 수질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보건환경연구원에 따르면‚ 울산지역의 지정 해수욕장인 일산·진하 해수욕장은 매년 수질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으나‚ 자연경관이 수려해 시민과 외부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울주군 서생면 나사리 바닷가를 비롯‚ 동구 주전 바닷가‚ 북구 산하동 바닷가 등 주요 휴양지 3곳의 해수에 대해서도 금년부터 수질조사를 실시키로 했다.
○ 조사방법은 먼저 해수욕장의 경우 관할 구·군에서 해수 시료를 채수 하고‚ 바닷가 휴양지는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직접 채수‚ 해역의 환경기준 항목인 수소이온농도‚ 화학적산소요구량(COD)‚ 중금속‚ 농약성분 등 26개 항목을 정밀 검사하게 된다.
○ 보건환경연구원 관계자는 "검사가 끝나면 그 결과를 해당 구·군에 통보하여 해수욕장과 바닷가 휴양지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편‚ 동구 일산해수욕장과 울주군 진하 해수욕장은 다음달 7일 각각 개장할 계획으로 시설 개·보수 작업에 한창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