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장애인 작업활동시설 '희망 울타리' 개소

추천0 조회수 8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장애인 작업활동시설 '희망 울타리' 개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1-03-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 자료제공 : 사회복지과장 전홍보 ○ 담 당 : 권영철(일반:229-3618‚ 행정:3618)
○ 자료작성 : 울산광역시 공보관 송칠등 ○ 담당자 : 곽재덕(일반:265-4242‚ 행정:2032)
제목 : 장애인 작업활동시설 ''희망 울타리'' 개소
- 14일 동구 미포복지회관 1층 20평 규모로 설치 -
○ 작업능력이 극히 낮은 정신지체 장애인에게 기초적인 작업능력을 습득시키기 위한 ''장애인작업활동시설''이 문을 열었다.
○ 울산시는 정신지체장애인들이 작업활동과 일상생활훈련 등을 통해 사회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 작업활동시설이 부족함에 따라 동구 남구 1동 소재 미포복지회관 1층에 20평 규모의 ''장애인직업활동시설''을 마련‚ 14일 오후 2시 개소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 정신지체인 애호협회울산광역시지부(지부장 임명숙)가 운영하게되는 작업활동시설에는 직업재활교사 등 2명이 동구지역 정신지체장애인 15명을 대상으로 폐 의류를 이용한 비품 등의 받침대와 손수건 등을 생산하는 교육과 훈련을 실시하게 된다.
○ 시 관계자는 "이번 작업활동시설 개소로 인해 울산지역에는 직업재활시설이 모두 7개소로 늘어났으며‚ 앞으로 장애인들의 직업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는 물론 취업기회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