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경복궁 주변 '태극기 길' 조성 추진

추천0 조회수 4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경복궁 주변 '태극기 길' 조성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2-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경복궁 주변에 ‘태극기 길’ 조성 추진
-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새로운 관광명소로 육성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올해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외국인 관광객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로 꼽고 있는 경복궁 주변(경복궁‚ 효자동‚ 청와대 앞길)에 ‘태극기 길’을 조성할 예정이다. ‘태극기 길’ 운영은 항일운동의 상징인 삼일절부터 시작하여 올 연말까지 이어지며‚ 경복궁 주변에 총 240여 개의 태극기가 24시간 게양된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되는 ‘태극기 길’은 경복궁 주변의 한국적 분위기를 배경으로 태극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외국인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광복 70주년의 역사적 의미까지 자연스럽게 부각시키고자 하였다. 또한 경복궁·삼청동·광화문광장 등 주변 관광자원과의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관광공사는 한국관광 정보제공 외국어 사이트(visitkorea.or.kr) 및 애플리케이션‚ 홍보간행물을 통해 ‘태극기 길’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산업본부 김태환 팀장(02-722-0357)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