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필리핀 톱배우 방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필리핀 톱배우 방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필리핀 톱배우 방한‚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린다
-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제시 멘디올라’ 방한‚ 주요 관광지 취재 현지 홍보 -
필리핀 톱배우이자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인 ‘제시 멘디올라(Jessy Mendiola‚ 22)’가 오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 초청으로 방한하여 한국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필리핀 대표 방송사 ABS-CBN의 TV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을 홍보한다.
제시 멘디올라의 이번 방한은 충청북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공동 지원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필리핀 방송사 ABS-CBN의 Umagang Kay Ganda(모닝 인포테인먼트 쇼) 취재팀이 동행하여 경복궁‚ 청와대사랑채‚ 동대문‚ 가로수길 등 서울 주요 명소 및 충청북도의 성지순례 관광지와 수원화성‚ 에버랜드 등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필리핀 전역에 소개할 예정이다.
제시 멘디올라는 지난 2013년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되어‚ 팬사인회 및 한국관광특집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등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관광의 매력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제시 멘디올라는 필리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스타로 이번 방문기간 동안 아리랑 TV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한국관광공사 박인식 마닐라지사장은 “제시 멘디올라는 한국문화를 좋아하고 한국에 대한 애정이 매우 강하다. 이번 방문 후 필리핀 유력 TV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이 효과적이고 생생하게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담당자 :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중동팀 김문준 차장 (02-729-9434)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