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서울 지하철 역사에 관광안내 전시대 설치

추천0 조회수 5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서울 지하철 역사에 관광안내 전시대 설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서울 지하철 역사에 "관광안내 전시대" 설치
- 지하철 이용 개별 외국인 관광객 대상 여행편의 제공 목적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와 서울메트로(사장 이정원)가 개별 외국인 관광객(FIT)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서울 지하철 역사 15곳에 관광안내 전시대를 설치하였다.
관광안내 전시대는 명동역‚ 동대문역‚ 을지로입구역‚ 경복궁역 등 외국인이 즐겨찾는 서울시내 주요 지하철 역사에 총 16대가 마련됐으며‚ 이용자의 접근성 및 동선 등을 고려하여 교통카드 1회용 발매기나 개찰구 주변에서 운영된다.
전시대에는 숙박‚ 쇼핑‚ 이벤트 등 한국관광에 관한 유용한 정보가 담긴 홍보물이 비치되며‚ 공사가 운영 중인 한국관광 오디오가이드 애플리케이션‘스마트 투어가이드’와 24시간 4개 국어(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로 한국관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관광안내전화 1330’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스마트관광기획팀 송현철 팀장은“관광안내 전시대 지하철역 설치가 개별 외국인 관광객에게 여행편의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여행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스마트관광기획팀 송현철 (02-729-98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