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미국에서 최초로 베니키아 체인호텔 가입

추천0 조회수 1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미국에서 최초로 베니키아 체인호텔 가입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1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미국에서 최초로 베니키아 체인호텔 가입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오는 12월 1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소재하고 있는 가든스위트 호텔(Garden Suite Hotel)과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체결한다.
관광공사는 최근 출국하는 내국인이 늘어나면서 해외에서도 믿고 찾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코자 지난 2013년 일본 후쿠오카에 소재한 텐진호텔과 처음으로 해외에서 베니키아 호텔 가맹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에 두 번째로 해외 소재 호텔과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것이다.
이번에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가든스위트 호텔은 82개 객실 및 한식당을 보유하고 있으며 LA한인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LA지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한국 내 베니키아와 동급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광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베니키아 호텔체인 사업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고 찾을 수 있는 국내 중저가 호텔을 육성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키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56개의 가맹호텔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이병찬 팀장은 “향후 해외지역 체인호텔 유치확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숙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베니키아 브랜드가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수)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베르누이호텔(회장 김정의)과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계약을 신규로 체결하였으며‚ 베니키아 체인호텔 중 가장 큰 규모인 422실을 갖추고 있어 서울 내 대표 베니키아 체인호텔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팀장 이병찬 (02-728-974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