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주)다인리조트(2차포함) (null ‚ Dyne Resort‚ Inc. )

추천0 조회수 102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주)다인리조트(2차포함) (null ‚ Dyne Resort‚ Inc.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다인리조트는 뚜렷한 사계절과 청정바다‚ 한라산과 기생화산인 오름들을 두루 갖춘 동북아 최고의 관광지이다. 세계 각국의 정상회담을 유치함으로써 국제 자유도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평화의 섬으로 지정된 제주도의 ‘한국형 클럽메드’를 지향하는 리조트로 국내 최초의 풀옵션 해양마린 리조트를 갖추고 있다.
제주 북제주군 애월읍에 최근 문을 연 ‘다인리조트’는 휴양지에 도착할 때부터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는 순간까지 차량과 레포츠‚ 관광 등을 모두 관리해준다. 회원에게는 제주공항 도착 및 출발 시 픽업서비스가 제공되며 골프와 승마‚ 요트 등 해양레포츠 관광일정도 챙겨준다. 다인리조트는 32평‚ 30평‚ 19평등 모두 8개 동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 내부는 벽난로‚ PDP‚ 다락방‚ 천연옥돌방 등 웰빙시설도 갖추고 있다. 건축자재는 캐나다산 원목을 사용해 고풍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고 겨울에는 따뜻함‚ 여름에는 시원함을 더해준다. 부대시설로는 헬스클럽과 세미나실‚ 비즈니스룸‚ 유아놀이방‚ PC방‚ 바비큐장‚ 야외극장‚ 노래방‚ 편의점 등을 마련해두고 있다. 세일링 요트를 타고 선상파티도 즐길 수 있으며‚ 윈드서핑‚ 승마체험도 제공된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