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전주동물원 (動物園 ‚ Zoo )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전주동물원 (動物園 ‚ Zoo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덕진공원 정문을 나와 연못을 끼고 동쪽으로 1㎞정도 가면 체련공원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있고 여기서 동쪽으로 인접하여 놀이시설(전주드림랜드)이 포함된 전주동물원이 보인다.
1978년 6월 10일 개원한 전주동물원은 지방동물원으로는 유일하게 호랑이‚ 사자‚ 기린‚ 하마‚ 들소‚ 큰뿔소‚ 낙타‚ 침팬지‚ 캥거루 등 동물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희귀동물인 반달가슴곰‚ 얼룩말‚ 재규어 등 총106종에 710여 마리의 동물들을 볼 수 있다. 또한 2009년 아쿠아리움을 신축하여 세계 각국에 분포되어 있는 민물고기(담수어) 아로아나 등 360여마리의 물고기가 전시하고 있으며‚ 이 곳은 입장료 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도심 속의 푸른 쉼터로 자리잡은 전주동물원은 무료로 유모차와 휄체어를 대여하고 있으며‚ 또한 850여 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