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허브힐즈 (구 냉천자연랜드) (null ‚ Herb Hillz )

추천0 조회수 109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허브힐즈 (구 냉천자연랜드) (null ‚ Herb Hillz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2005년 6월에 냉천자연랜드에서 허브힐즈로 새롭게 변신하였고‚ 허브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고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계절마다 풍성한 축제와 볼거리가 가득한 국내최대의 에코테마파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3‚000여평의 대규모 허브정원과 풍성한 테마가든을 조성하여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메타쉐콰이어 수목의 피톤치드삼림욕도 즐길 수 있다. 영남권의 유일한 녹차밭인 “김태희 녹차원”과 한국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조경시설이 어우러져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높은 나무와 나무사이에서 즐기는 친환경레포츠 시설인 “에코어드벤쳐”도 2008년 프랑스기술진에 의해 준공되었다.
그 외 가족형 동물원‚ 공연‚ 전시‚ 놀이문화‚ 다양한 체험시설‚ 물놀이(여름)‚ 눈썰매(겨울)‚ 허브먹거리 등으로 대표여행관광지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허브힐즈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방문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식물 심는 과정에서 허브상식까지 배우는 허브꽃심기‚ 수공예 천연허브비누와 아로마상식을 배우는 천연허브비누‚ 아로마향초와 압화(눌림꽃)로 만드는 허브양초 체험‚ 압화(눌림꽃)를 이용하여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허브압화공예체험 등이 있다.
ㅇ 이용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평일)‚ 7시(공휴일 및 주말)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