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버림받은”첨단유리온실 사업 (내일신문 설명자료 )

추천0 조회수 4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버림받은”첨단유리온실 사업 (내일신문 설명자료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5-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언론 보도내용
□ 버림받은”첨단유리온실 사업
○ 동부팜·농식품부‚ 매각 실패…수출농업 전진기지 표류
□ 동부그룹과 농림축산식품부가 경기도 화성시 화옹간척지에서 추진하던 첨단 유리온실 사업이 좌초 위기에 직면했다.
농림축산식품부 입장
□ 지난해 화성시 관내 농업인과 지역조합으로 구성된 인수협의체(화성그린팜)가 동부측의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13.6.28)‚ 매각협상이 진행되어 ‘13년말 양측이 매각조건에 최종 합의하였으나‚
○ 매입조건에 대한 인수협의체 참여자간 의견차이‚ 이에 따른 인수자금 조달에 있어서의 어려움 발생 등으로 화성그림팜측의 인수가 지난 4월 최종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 현재 동부측은 5월말을 시한으로 제3자 매각을 추진 중에 있으며‚
자금력·운영능력·기술력 등을 고려하여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매각협상을 진행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첨단유리온실의 정상화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 농림축산식품부는 화성 유리온실사업이 조기에 정상화 되어 수출농업의 전진기지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범 농업계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