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환경관리 취약 영세업체 지원‚ 기업도 살리고 환경도 지키고

추천0 조회수 29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환경관리 취약 영세업체 지원‚ 기업도 살리고 환경도 지키고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는 대전녹색환경지원센터와 함께 환경관리가 취약한 관내 중소기업에게 환경기술 무료 컨설팅과 시설개선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번 지원은 오염물질 배출시설에 대한 환경개선 의지가 있어도 전담인력과 기술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게 자율적 환경관리 능력을 부여해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는 정책으로 마련됐는데요.
단속 위주의 관리를 탈피해 영세사업장의 환경관리 능력을 키워 사업 활성화를 유도하고 환경도 지키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됩니다.
이에 따라 대전시는 실무경험이 풍부한 환경기술인과 대학교수 등 자문단이 환경오염물질 배출 사업장으로 파견해 현장을 진단하고‚ 운영방법과 개선사항을 알려주고요.
환경시설 개선이 필요한 중소기업에게는 최고 2‚000만 원의 자금을 지원해 시설 개선을 유도할 방침입니다.
이번 사업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은 대전녹색환경지원센터(042-822-6930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