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전을 대표하는 건축물을 기대합니다!

추천0 조회수 6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전을 대표하는 건축물을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 하면 딱! 떠오르는 건물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전시가 오는 17일부터‘제17회 대전광역시 건축상’ 후보 작품을 공개모집합니다.
[대전예술의전당과 대전시립미술관 / 대전사진전 수상작]
대전광역시 건축상은 지역의 특색 있는 건축문화 발전과 아름다운 도시경관 조성에 기여한 우수건축물을 선정하기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는데요.
응모대상은 오는 15일까지 사용승인 된 관내 건축물로‚ 다른 건축상에 응모한 적이 없고 건축법 제11조에 의한 허가 또는 같은 법 제29조에 의한 협의대상건축물입니다.
심사기준은 예술성‚ 창의성‚ 기능성‚ 조화성‚ 도시경관 기여도 등 5개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작품 접수는 첨부된 응모신청서‚ 설계설명서 등 관련서류를 작성해 대전시 주택정책과로 직접 제출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우편접수처는 ‘(302-789)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100 대전광역시청 주택정책과’입니다.
대전시는 엄격한 심사를 위해 교수‚ 건축사 등 전문가로 구성된 ‘건축상위원회’를 운영할 방침입니다.
시상은 금·은·동 각 1점입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개최되는 ‘2015년 대전건축문화제’ 개막식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주택정책과(042-270-6381)로 문의하세요.
한편‚ 대전시는 지금까지대전구봉고등학교 등 관내 우수건축물 47곳을 선정해 시상한 바 있습니다.
☞ 첨부파일 : 설계설명서‚ 응모신청서 각 1부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