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원도심의 문화공간 테미예술창작센터‚ 입주 예술가 모집합니다

추천0 조회수 14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원도심의 문화공간 테미예술창작센터‚ 입주 예술가 모집합니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원도심의 대표 문화 보금자리 테미예술창작센터에서 활동할 입주 예술가를 찾습니다.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는 원도심을 문화와 예술로 활성화시키기 위해 유휴공간으로 있던 옛 테미도서관을 활용해 만든 공간입니다.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는 입주한 예술가들이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창의적 작품을 생산하는 것을 지원하는데요. 특히 과학도시 대전의 인프라를 활용한 융복합 창작활동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테미예술창작센터 내부 공간]
이번 2기 입주 예술가 모집 대상은 25세 이상 순수 시각분야 예술가이며‚ 개인 또는 팀(2인)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입주 예술가는 개인(팀)별 창작 스튜디오‚ 작업실‚ 미디어실 등 공동 창작공간을 제공받습니다.
접수는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 홈페이지(아래 링크)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되며‚ 제출 서류는 포트폴리오와 주민등록초본 또는 여권 파일입니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입니다.
입주예술가 발표는 이달 23일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입주 기간은 국내 작가 12개월‚ 국외 작가 3개월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042-480-9810)로 문의하세요.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 바로가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