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올 9월‚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 붐업' 기대

추천0 조회수 27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올 9월‚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 붐업' 기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올 9월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 붐업’ 기대 토론토국제영화제‚ ‘2014년 도시기행’ 프로그램 통해 ‘서울’ 집중 조망키로 올해 9월 4일부터 14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최되는 제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카메론 베일리)가 3월 25일 9시(한국시각)‚ ‘2014년 도시기행(City to City)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을 집중 조망하겠다고 공식발표함에 따라‚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의석)는 북미 지역 최대 규모 영화제인 토론토영화제에서 한국영화의 글로벌 진출 활성화를 위해 ’한국영화 붐업 Boom-up'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토론토국제영화제 카메론 베일리 집행위원장은 ‘2014년 도시기행’ 프로그램에서 ‘서울’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서울은 지구상에서 가장 활력이 넘치는 도시 중 하나로‚ 영화 속에서 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며‚ “한국의 수도 서울은 예술영화에서 상업적인 영화까지 힘 있는 영화를 끊임없이 쏟아내고 있다. 한국의 개성파 감독들은 주요 영화제에서 수상하고 있으며‚ 장르영화의 거장들은 할리우드에서 몸값이 오르고‚ 배우들은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 우리 영화제에서는 관객들에서 서울의 신세대를 소개하고자 한다. 마침 토론토는 한국영화의 열성팬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라고 밝혔다.   이번 토론토국제영화제는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한국영화가 상영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영화진흥위원회는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청된 한국영화들이 현지에서 많은 해외 영화인들에게 소개되고 교류할 수 있도록 토론토국제영화제 측과 협력하여 한국영화산업 관련 세미나‚ ‘한국영화의 밤’ 리셉션을 개최하는 등 ‘한국영화 붐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문의] 국제사업부 태은정 051-720-479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ofic.or.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