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로거 초청 파워블로거데이 실시

추천0 조회수 29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로거 초청 파워블로거데이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10-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로거 초청 파워블로거데이 실시 10월 23일 ~ 24일 양일간‚ 15명 참가 간월재‚ 고래박물관‚ 태화강 십리대숲‚ 태화루 등 탐방   울산시는 10월 23일과 24일 이틀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로거 초청 파워블로거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관광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관광공사 공식 블로그의 트래블로거 등 15명을 초청‚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직접 탐방한 후 방문기를 한국관광공사 및 개인 블로그에 게시해 전국에 울산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행사 첫째 날인 23일 오전 11시 KTX울산역 회의실에서 시정홍보영상물 관람 등 환영식에 참가한 후 세계적인 산악관광지로 비상하고 있는 영남알프스 간월재로 이동하여 은빛 억새군락지를 트레킹하면서 울산의 가을을 만끽한다.   이어 도심 속 생태공원인 태화강십리대숲과 400여 년 만에 복원된 태화루를 탐방한다.   특히 이 자리에는 ‘영남알프스 오디세이’의 저자인 배성동 작가가 동행하여 알려지지 않은 영남알프스의 옛 이야기와 태화루의 역사적 의미 등 울산의 매력을 이야기로 풀어갈 예정이다.   둘째 날인 24일에는 동구 대왕암을 견학하고 지난 5월 개통한 울산시 랜드마크인 울산대교를 경유해 고래박물관‚ 고래생태체험관‚ 울산고래문화마을 등 고래특구를 체험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파워블로거데이에 참여한 블로거들의 생생한 여행 후기 등을 통해 관광도시 울산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