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쇼핑센터가 클래식 공연장으로 변신! [화제의 영상]

추천0 조회수 1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쇼핑센터가 클래식 공연장으로 변신! [화제의 영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5-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인터넷 화제의 영상입니다. 독일의 한 쇼핑센터가 공연장으로 변신해 화제입니다. 1000여 명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함께 확인해보시죠! 1. 쇼핑센터가 클래식 공연장으로 변신! 쇼핑몰의 1층을 거의 다 메울 정도로 많은 연주자들 보이시죠! 지휘자의 움직임에 따라 클래식 선율이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이 공연은 다양한 연령대의 아마추어 연주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해서 유명 오케스트라단과 함께 공연하는 기회를 갖은건데요. 2014년부터 시작된 이 공연은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나 많은 인원이 연주를 함께 하는건 쉽지 않을텐데 호흡도 잘 맞아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고 하네요~ 2. 백발백중 묘기 농구단 '듀스 퍼펙트' 세계 기록을 무려 11개나 가지고 있는 유명 묘기 농구단 '듀스 퍼펙트'입니다! 공을 높게 던진 후 머리로 팅겨서 골인 시키기도 하고요 눈가리고 멀리서 슛을 던져 골인시키는건 기본! 이렇게나 높은곳에서..가능할까요? 높이 162m 옥상에서도 농구공을 던져 그대로 (공 내려가는모습) 골인! 안들어 갈 것만 같았는데...그게 또 들어가네요~ 보고도 믿기지 않는 농구슛 장면들! 기네스북 달성‚ 축하해요~ 여행갈때 필수품이 바로 셀카봉인데요 아주 유용한 셀카봉이 발명돼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3.바람·조명 효과 갖춘 '오토 셀카봉' 버튼 하나로 쭉~ 길어지는 셀카봉! 이게 다가 아닙니다‚ 손잡이 쪽에 팬이 달려있어서‚ 누르면 바람에 날리는 효과같이 볼 수 있고요‚ 또한 이렇게 어두울때는 조명까지 켜서 얼굴을 밝힐 수도 있습니다! 이 장치를 만드는데 무려 3개월이나 걸렸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구입도 가능합니다! 독특한 기능 덕분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했다고 하네요~ 4. 스카이다이버 헬멧 카메라에 담긴 추락 순간 스카이 다이버들이 경비행기를 타고 점프 지점을 향해 하늘을 가로지릅니다. 그런데 이때 갑자기 비행기가 흔들거리더니 카메라가 까매지죠.. 이상을 느낀 조종사는 인근 밭으로 비상 착륙을 시도합니다! 다행히 안에 탑승했던 사람 모두 상처를 입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스카이다이버들의 헬멧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긴 위험한 순간들! 정말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는게 신기할 정도네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우리집 강아지가 기분이 좋은지 우울한지 궁금할 때 있으실겁니다. 일본에서 반려견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기계가 발명됐다고 하는데요 함께 확인해보시죠! 5. 색으로 반려견 감정 표현…LED 목걸이 강아지 목에 있는 이 목걸이 보이시죠. 이 목걸이의 색이 바뀌면서 반려견의 감정을 읽을 수 있는건데요. 기분이 좋거나 흥분을 하면 빨간색‚ 편안함은 파란색‚ 행복하면 무지개색으로 변합니다. 목걸이 안에 있는 센서가 강아지의 심박 수를 분석해서 불빛으로 감정을 알려주는 원리인데요. 강아지의 위치는 물론 건강상태도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거 하나면 우리집 반려견을 더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6. 포기 안 해!…'두더지 게임'에 빠진 고양이 두더지 게임을 하고 있는 고양이 인데요. 원리가 이해가 안되는지 계속해서 막대를 잡아봅니다. 자.. 잡아보자.. 지금이야! 그러더니 번개같은 속도로 두더지를 잡으려하지만.. 실패! 이해가 안되는지 계속해서 눌러보는데요~ 성공하는 그 순간까지 절때 이 게임 앞을 떠나지 않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인터넷 화제의 영상 전해드렸고요. 저는 다음주 더 신나는 영상들과 함께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51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