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푸른 들판과 염전 품은 이세돌의 고향

추천0 조회수 397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푸른 들판과 염전 품은 이세돌의 고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7-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섬에는 쉼이 있고‚ 맛이 있고‚ 놀이가 있다. 미지의 공간을 탐험하는 매력도 있다. 개성 넘치는 섬으로의 휴가를 위해 행정자치부는 ‘2016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을 발표‚ 테마별로 취향따라 고를 수 있는 섬들을 선정했다. 이번 여름에는 무한한 매력을 지닌 국내의 섬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편집자 주) 비금도는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서남단에 자리한다. 서남단에는 홍도‚ 흑산도‚ 우이도‚ 가거도 등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섬이 그득하다. 여기에 비하면 드넓은 들판과 소박한 해수욕장을 가진 비금도는 평범하기 그지없다. 하지만 그 평범함에 비금도의 비범한 매력이 숨어 있다. 비금도는 도초도와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함께 둘러보는 것이 좋다. 비금도의 하누넘전망대에서는 하누넘해수욕장의 하트해변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택시기사 가이드로 섬 명소 둘러보기 목포여객터미널에서 오전 7시 쾌속선 파라다이스호를 탔다. 파라다이스호는 거대한 목포대교 아래를 지나‚ 섬과 섬 사이를 미...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