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인재개발원] 2013년 제3차 신입사원 입교식 시행

추천0 조회수 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인재개발원] 2013년 제3차 신입사원 입교식 시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 인재개발원(원장 우중본)은 '13.9.30(월) 오전 11시‚ 인재개발원 대강당에서 일반 대졸인턴 215명‚ 해외사업 전문인력 20명‚ 보훈고용 19명 등 총 254명의 신입사원에 대한 입교식을 거행하였다. 신입사원들은 하루 전인 9월 29일에 입교하였으며‚ 교육 및 생활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교육에 필요한 정보를 안내받았다. 특히‚ 본사 인사노무처 주관으로 이번 신입사원부터 최초로 적용되는 Cut-off 제도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서약서 및 인턴약정 등을 시행하였다. Cut-off 제도는 인턴사원에 대하여 직군별 인원을 기준으로 최종 종합성적 하위 5%의 인원을 약정해지하는 제도이며 하위 5%에 해당하더라도 최종 종합성적 80점 이상은 Cut-off에서 제외된다. 9월 30일(월)에 거행된 입교식에서는 국민의례‚ 사장 환영사‚ 사가제창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조석 사장은 환영사(우중본 인재개발원장 대독)를 통해 “여러분을 한국수력원자력의 새 가족으로 맞이하게 된 것을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하며‚ 여러분에게 가장 당부하고 싶은 것은 높은 윤리의식과 사명감 그리고 책임감을 가져달라는 것이다. 신입사원 여러분은 원대한 비전을 품은 한수원의 주인공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꿈의 크기를 키워나가기를 바란다.” 고 하였다. 신입사원들은 앞으로 총 11주간의 신입사원 기본교육을 이수하게 되며‚ 초기 3주에 시행하는 신입사원 입문반에서 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한수원의 가치체계‚ 리더십‚ 소통‚ 직장예절 등의 기본소양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그 이후 원자력기초‚ 사무직무기초 등 직군별로 필요한 기본교육(8주)을 이수하고‚ ‘13.12.13일 각 사업소로 배치될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