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영광본부‚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연탄 기증 및 봉사활동

추천0 조회수 9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영광본부‚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연탄 기증 및 봉사활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2-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김균섭) 영광원자력본부(본부장 김대겸)는 연말을 맞이하여 영광군과 고창군 상하면 관내 어려운 이웃 120가구에게 사랑의 연탄 36‚000장을 기증‚ 지난 18 ~ 20일에는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시행하였다. 사랑의 연탄배달은 "작은정성 따뜻한 이웃 활동"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아랫목에서 추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영광군 100가구와 고창군 상하면 20가구에게 각 300장씩 배달하였다. 이날 연탄배달에는 노사 상생의 협력적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사합동으로 30여명이 참석하여‚ 함박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달하는 보람된 시간을 가졌다. 소성수 경영지원처장과 김영동 본부위원장은 “이번 겨울은 전 지구적인 기상이변으로 예년보다 큰 한파가 몰아칠 것으로 예상되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영광본부는 지역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주변지역의 소외된 계층이 활짝 웃는 그날까지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