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청소년을 위한 방송 모니터요원 합격자 명단 및 위촉식 안내

추천0 조회수 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청소년을 위한 방송 모니터요원 합격자 명단 및 위촉식 안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청소년을 위한 방송 모니터요원 합격자 명단을 붙임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어 모니터요원에 합격하신 분들은 위촉식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16:00 ~ 17:30 - 초‚ 중학교 학생‚ 학부모‚ 교원 : 3월 30일(수) - 고등학교 학생‚ 학부모‚ 교원 : 3월 31일(목) 2. 장소 : 서울특별시교육연구정보원 지하1층 강당(서울 중구 회현동 1가 100-177‚ TEL 311-1210) 3. 참석대상 : 모니터요원(학생‚ 학부모‚ 교사) 4. 행사개요 : 위촉장 수여 및 모니터링 방법에 대한 교융ㄱ 5. 준비물 : 필기구 6. 기타 - 학교별로 교사 1인이 학생들을 인솔하여 참석하기 바랍니다. - 학생이 참석 못할 경우 학부모가 대신 참석하여 설명을 듣고 전달하셔도 되나 학생의 봉사시간 2시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본원은 주차장소가 협소하며 10분당 300원의 주차료가 부가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바랍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serii.re.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