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08년3월19일]경상북도‚『도민과 함께 봄철 나무심기』행사

추천0 조회수 99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8년3월19일]경상북도‚『도민과 함께 봄철 나무심기』행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7-20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북도에서는 3.19일 오전 영덕군 영덕읍 창포리 해맞이 공원에서 김관용 경상북도지사와 도청 및 영덕군공무원‚ 도내 유관기관 단체‚ 임업인 등 7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범도민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무심기 장소는 지난 97년도 산불 피해지역으로 해맞이 공원내 2ha에 동해안 경관조성을 위하여 산 벚나무‚ 이팝나무 등 3‚500그루를 심고‚ 숲의 소중함을 알리고 나무심는 분위기 확산을 위해 참가자들에게 오가피‚ 산수유‚ 헛개나무 묘목 3천본을 나누어주는 한편‚ 에코오카리나앙상블 연주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열렸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한번의 산불이 순간의 실수로 인해 결국 100년의 세월을 태우게 된다며 참가자들에게 봄철 산불조심에 대한 경각심을 강조하면서‚ 나무심기 참여자에게 내가심은 나무 한그루가 크게는 지구 환경을 보전하는 길이요 작게는 우리의 생활환경을 풍요롭게 만드는 것임을 당부하였다. 경북 지역의 나무심기 기간은 기온차를 감안‚ 보통 3월 10일부터 4월20일까지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