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이미지

[2007년9월19일]창설 제32주년 기념식

추천0 조회수 16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7년9월19일]창설 제32주년 기념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10-02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경상북도는 9월 19일 구미시 민방위교육장에서 김관용 경북도지사‚ 안순덕 도의회부의장‚ 조병인 경상북도교육청 교육감‚ 남유진 구미시장을 비롯한 도내 주요기관단체장 및 민방위대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 속으로 다시 뛰는 민방위대” 창설 제32주년 기념식 개최를 300만 도민과 더불어 축하하였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풍수해 등 각종 재난극복에서 성과를 보여준 ? 아사히초자화인테크노한국(주) 직장민방위대‚ 구미시 재난안전과 김진곤은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구미시 새마을과 정영달에게는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여하고‚ 수상자를 축하하였다. 특히‚ 제11호 태풍 나리(NARI)가 경상북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음에도 불구하고 민방위대원 여러분이 내 직장‚ 내 가족‚ 내 이웃을 지키는 파수꾼이라는 인식하에 신속한 대처와 적극적인 예방활동으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하여 노고를 치하였다. 앞으로 민방위대는 지역안보와 재난 극복에 대한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선열들이 보여준 유비무환의 정신을 이어받아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생활속의 민방위대로 다가가는 계기로 삼아야 하고‚ 오늘날 우리를 둘러싼 대내외적 안보·재난 환경 변화에 탄력적이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자위적 지역공동체로서 우리를 지키는 가장 기본적인 조직으로 기틀 다져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작성일 : 2007-10-02 13:55:17.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