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열정 넘치는 新장년‚ 인생2막 생생 스토리

추천0 조회수 9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열정 넘치는 新장년‚ 인생2막 생생 스토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6-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열정 넘치는 新장년‚ 인생2막 생생 스토리 - 고용부‚ 장년 고용 우수사례 수기 선정 - 고용노동부는 6.18(수)‚ 장년고용 우수사례 공모전의 당선작을 발표했다.    금번 공모전은 장년의 실질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전국적으로 확산 하고 장년고용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하고자 추진되었고‚ 지난 5.13(화)∼6. 9(월)까지 장년근로자 개인수기 분야‚ 우수 기업 분야로 나누어 접수 받았다.  선정 결과‚ 장년근로자 개인수기 분야는 최우수상 1점 외 총 17점‚ 기업 우수 사례 분야에는 3점이 선정되었다.  장년근로자 개인수기 분야의 최우수상으로는 대한항공 정비 팀장을 정년퇴직으로 그만두고 직업훈련팀의 훈련담당 교사로 재채용 된 박환관씨의 수기가 선정되었고‚    우수상으로는 은행 퇴사후 농가 경영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김길주씨‚ 금융기관 퇴사 후 15년의 경력단절 이후에 지역사회 도서관 사서보조로 재취업 및 재능기부를 실현하는 박경희씨 수기 등 5점‚   장려상으로는 조경기능사 자격증 취득 후 지자체 산림 정화원으로 재취업한 김응철씨 수기 등 8점이 선정되었다.  우수 기업 분야는 응모작 부족 등으로 장려상 3건만 선정되었다.  최우수상 수장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용부 홈페이지(www.moe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  의:  고령사회인력정책과  김유리  (044-202-7456)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