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광주고용노동청‚ 섬.해안 지역 근로실태 조사대상 확대‚ 무기한 ...

추천0 조회수 6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광주고용노동청‚ 섬.해안 지역 근로실태 조사대상 확대‚ 무기한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2-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광주고용노동청‚ 섬.해안 지역 근로실태 조사대상 확대‚ 무기한 점검 실시 광주고용노동청(청장 시민석)은 신안군 염전 근로자의 강제근로 등 사건을 계기로 청 차원에서 염전뿐만 아니라 이와 유사한 해안 도서지역의 김양식장 등으로 확대하는 등 취약근로자의 근로조건 실태조사를 강화하기로 했다. 그 동안 문제가 발생된 신안군 소재 염전사업장에 대해 목포고용노동지청은 목포경찰서‚ 신안군청 등과 합동으로 2.10.부터 일제조사를 실시 중에 있으며 15명의 임금체불(146백만원) 사건을 해결하였다. 그간 조사시 임금체불뿐만 아니라 강제근로‚ 폭행 등의 사례가 확인됨에 따라‚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 2.17.~2.27까지 광주고용노동청 주관하에 산하지청 등 광역감독팀(8팀 20명)을 추가 투입하여 김양식장 등도 근로실태 조사를 진행중에 있다. 향후에도 조사진행 상황‚ 현지 여건 등을 고려하여 조사 대상 확대‚ 조사기간 연장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 문 의: 근로개선지도1과 이현행 (062-975-630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