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반도통일미래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반도통일미래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반도통일미래센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 통일 인식 확산을 위한 체험연수프로그램 개발 등 협력 - 통일부 한반도통일미래센터(센터장 김진구‚ 이하 ‘센터’)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 김선동‚ 이하 ‘진흥원’)과 4. 27.(월) 11:30에 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통일시대를 맞아 청소년 통일인식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청소년 건전육성을 위한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 필요성에 공감하며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정책을 담당하는 여성가족부 산하 기관으로 청소년수련원 2개소(중앙‚ 평창) 및 청소년체험센터 3개소(고흥 우주‚ 영덕 해양‚ 김제 농업생명) 등의 국립 청소년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한국청소년연맹 등 국내 주요 청소년 단체와 모두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센터는 앞으로 청소년 단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통일체험연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통일미래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시켜 나갈 것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unikore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