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통일캐릭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작 발표

추천0 조회수 11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통일캐릭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작 발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4-06-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통일캐릭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작 발표 「통일캐릭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작 발표 2004.6.17 통일부 공보관실   통일부에서는 지난 4월 21에서 5월 31일까지 「통일캐릭터 및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캐릭터 부문에서 총 190여 작품이‚ 캐치프레이즈 부문은 총 872명이 응모하셨습니다. 통일부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내ㆍ외부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심사하였으며‚ 심사결과 캐릭터 대학생 부문에 안유미 「피니 틔니」를‚ 중ㆍ고등 부문에 배송하「설스&놀스」를 최우수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캐치프레이즈 부문에서는 김진환 「알고 있니? 선 하나만 지우면 더 많은 친구가 생겨」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캐릭터 및 캐치프레이즈 시상자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캐릭터 부문 o 대학(원)생 부문 - 최우수상 : 안유미「피니 틔니」 - 우수상 : 김진란「풍순이와 진돌이」 - 장려상 : 황대성ㆍ안가연「무궁과 련」 o 중ㆍ고등 부문 - 최우수상 : 배송하「설스&놀스」 - 우수상 : 김지영「다솜」 - 장려상 : 최수연「남이와 북이」 □ 캐치프레이즈 부문 - 최우수상 : 김진환「알고 있니? 선 하나만 지우면 더 많은 친구가 생겨」 - 우수상 : 김미진「이땅의 허리띠를 풀읍시다.」 - 장려상 : 윤성준「할아버지 아버지의 소원 이제는 나의 소원 」 - 장려상 : 홍주선「기다림이 아닌 다가감으로」 ※ 시상과 관련하여 별도 통보할 예정입니다. ※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더 다가가는 통일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unikore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