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09년8월3일]조지부시 前미국 대통령 안동방문

추천0 조회수 22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09년8월3일]조지부시 前미국 대통령 안동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8-17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김관용 도지사는 8. 3일(월) 오전 10시‚ 한국 정신문화의 수도인 안동을 방문한 조지 부시 前미국대통령과 환담을 했다. 김 지사는 선비정신과 문화유산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하회마을 병산서원 등을 소개하면서‚ 현재 추진중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에 지원을 요청했다. 이날 오전 부시 전 대통령은 풍산고를 방문‚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병산서원‚ 하회별신굿탈놀이를 관람‚ 일행과 함께 오찬을 한 뒤 오후에는 하회마을을 방문했다. 김 지사는 오찬장에서 정신문화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점에 안동을 방문 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경북 선비의 혼이 다시한번 세계에서 더욱 주목받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하고‚ 한미간의 돈독한 우호를 바탕으로 국가 안보는 물론 경북발전에도 지속적인 도움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작성일 : 2009-08-17 14:09:21.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