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산림청 민·관 규제개혁위원회‚ 평창서 열려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산림청 민·관 규제개혁위원회‚ 평창서 열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산림청 민·관 규제개혁위원회‚ 평창서 열려 담당부서 대변인실 작성자 정우진  게시일 2015-10-13 조회수 511 키워드 산림청 연락처 내용보기 - 13일 임산물 재배·산림레포츠 육성 등 현장애로 점검 - 산림청(청장 신원섭)은 13일 '2015 세계산불총회(12일∼16일)'가 열리고 있는 강원도 평창에서 산림청 민·관 규제개혁위원회를 개최했다. 산림청은 올해 임산물 재배를 위한 산지이용 규제완화와 산림 내 야영장‚ 산악승마 등 산림 레저스포츠 산업화를 위한 규제 개선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번에 민·관 규제개혁위원회를 현장에서 개최하는 것은 평창이 산양삼 특화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으며‚ 산림 레포츠 시설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제대로 들을 수 있는 지역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이 날 위원회는 임산물 재배에 따른 산지이용 제한사항과 산림 등산 코스 개설‚ 야영장 운영 등에 대한 현황을 듣고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평창군의 산양삼 특구 운영과 관련한 산지이용 규제 개선 건의 등 현장 애로사항을 중점 점검했다. 신원섭 산림청장은 "규제 개선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늘 산림 경영인들로부터 직접 들은 이야기가 규제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10132.JPG [1668082 byte] (151013)보도자료_산림청 민·관 규제개혁위원회‚ 평창서 열려.hwp [248320 byte]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fore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